1일 1샐러드 솔직후기, 샐러드 장약점 다이어트 효과

1일 1샐러드 솔직후기, 샐러드 장약점 다이어트 효과

요리/건강인 처지 식단 샐러드의 기본적인 장점은 섬유질이 많습니다.는 것입니다. 생채소에는 식이 섬유질이 많게 들어 있어 소화와 장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식단에 섬유질을 포함하면 제2형 당뇨질병 예방에 효과적이며 혈중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각종 채소에 포함된 비타민 A, C 등, 칼륨, 미네랄 등 다채로운 영양소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항산화 작용에 좋다고 합니다. 게다가 샐러드는 아보카도, 달걀, 닭가슴살, 연어, 토마토 등 특히 다른 재료와 함께 섭취되어 영양학적으로 균형감 있는 식사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나 샐러드는 칼로리가 낮은 반면 포만감을 느끼게 해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imgCaption0
#수지스닭가슴살 (그릴드/페퍼) : 13,190원 / 13,390원


#수지스닭가슴살 (그릴드/페퍼) : 13,190원 / 13,390원

모두들 아시겠지만, 코스트코 닭 가슴살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강력한 건 강력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릴드 닭 가슴살 기준으로 한 봉지에 8개가 들어있어서 닭 가슴살 1개당 1,700원이 안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페퍼콘보다는 그릴드 닭 가슴살이 더 취향이었다. 그리고 되게 촉촉해서 덜 뻑뻑하고 스위트한 느낌이라 한번 먹어본 뒤로 잘 사 먹고 있습니다.

#더튼튼한 닭가슴살소시지 : 14,790원

닭 가슴살 소시지는 기본 닭 가슴살이 질리거나 응용해서 요리해 먹기 좋아 추천합니다. 한 팩에 7개가 들어있고 개당 2,120원 정도 됩니다. (제안 리스트에는 안 넣었지만) 코스트코에서 파는 호밀빵이랑 같이 약간 입 터질 것 같을 때 호밀빵이랑 닭 가슴살 소시지에 스크램블에그나 그릭요거트 같이 해서 곁들여 먹어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 12,990원

단백질 셰이크에 아몬드 우유를 타마시는 편이라 집에 박스째로 쟁여두고 먹습니다. 편의점에서 사면 천 원 초반대인데, 박스로 사면 개당 54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 아몬드 브리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제안 추천! 왼쪽은 커클랜드 아몬드 우유인데 크기가 커서 아몬드 우유 매일하나하나 마시던 때에는 큰 걸로 샀었는데, 엄,. 유통기한 안에 다. 먹기 힘들어서 그냥 아몬드 브리즈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정교한 한끼, allavo!

강남 카이샐러드 맛있는집 올라보 강남N타워점!

강남역에서는 12번 출구 역삼역에서는 4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이면 도착하는 N 타워는 제가 리뷰했던 블루 보틀, 수수 카페, 프리즘 안경 등 핫플레이스가 모여있는 곳이에요! 사실 집 앞이라서 더 항상 이용하는 곳이지만 항상 사람들이 붐비고 배달도 가뛰어난 카이샐러드 맛집이라서 꼭 한번 오고 싶었던 곳입니다. 저는 헬스장에 다녀오는 길에 굶는 다이어트보다는 튼튼한 다이어트로 헬씨하게 해보자고 마음먹고 튼튼한 음식! 정교한 한 끼! 올라보에서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일품채 3단 카이샐러드 : 9,990원

정말 강추하는 제품!! 가성비 나름 구성도 알차다. 3개 묶음이 만 원도 안 되고, 리코타 카이샐러드 2개와 닭 가슴살 카이샐러드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코타 샐러드가 정말 마음에 든다. 평소에는 기본 샐러드에 개인적으로 삶은 달걀을 추가해 곁들여 마시는 편이고, 드레싱이랑 포크도 들어있었는데, 최근에는 포크가 빠졌다. 단순하게 저녁으로 먹기에 좋고, 계속해서 치커리가 많게 들어있는 팩도 있습니다.

(랜덤) 냉장유지 하면 생각보다. 채소가 싱싱한 상태가 오래가서 좋고, 도시락처럼 슥- 챙겨 다니기 편하고 저렴해서 코스트코 가면 무요건 쟁여옵니다.

#리코타과일카이샐러드 : 6,900원 / #치킨살사랩 : 5,900원

치킨살사랩이 품절이라 이날은 못 사 왔지만(구하기 힘듦ㅠ), 샐러드도 참 맛있습니다. 원래 푸트코트 가성비 짱짱한 거 다들 알고 있으실 테니, 구결과 양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728×90 방울토마토, 망고, 리코타치즈, 병아리콩, 사과에 양배추가 아주 낭랑하고 신선합니다. 프렌치 레몬 드레싱은 되게 상-뜸한 레몬 사탕 냄새에 새콤달콤합니다.

닭가슴살 & 견과 카이샐러드 개봉하기

닭가슴살과 견과류를 따로 분리가 됩니다. 둘을 채소 칸에 부어 넣습니다. 발사믹 드레싱을 흔들어 부어 넣습니다. 동봉된 포크로 섞어주세요 비주얼도 좋은 튼튼한 한 끼가 나오네요. 저는 소스가 좀 약한듯해서 추가로 더 넣었어요 코스트코 발사믹 글레이즈를 추가로 더 넣었습니다. 저 접시 위에 올린 샐러드는 반만 올리거입니다. 실제는 더 많았고요 닭가슴살을 더 상큼하게 마시는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관련 FAQ 항상 묻는 질문

수지스닭가슴살 (그릴드페퍼) : 13,190원 13,390원

모두들 아시겠지만, 코스트코 닭 가슴살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더튼튼한 닭가슴살소시지 : 14,790원

닭 가슴살 소시지는 기본 닭 가슴살이 질리거나 응용해서 요리해 먹기 좋아 추천합니다.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 12,990원

단백질 셰이크에 아몬드 우유를 타마시는 편이라 집에 박스째로 쟁여두고 먹습니다.

1 thought on “1일 1샐러드 솔직후기, 샐러드 장약점 다이어트 효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