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사람 정장 본고장 이태리 테일러 들의 명품브랜드

남자 사람 정장 본고장 이태리 테일러 들의 명품브랜드

격식을 갖춘 소중한 자리에 참석하게 될 때, 그 사람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시계나 벨트와 같은 액세서리입니다. 패션의 완성은 옷보다도 품위를 더해주는 액세서리에 있습니다. 감동적인 액세서리는 입고 있는 사람을 품위 있게 보이도록 하는 소중한 역할을 합니다. 그럼 정교한 신사가 되기 위한 액세서리의 선정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a1 바지를 고결심하는 실용적인 목적에서 탄생한 벨트는 오랜 세월을 거쳐 여러 가지 스타일로 변형되어 왔어요.

벨트 장식에 튀는 로고 디자인을 선택하거나 색상을 맞추지 않으면 첫인상이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벨트의 구멍은 보통 5개가 있었는데 정가운데인 세 번째에 맞췄을 때 바지가 딱 적절하게 고릅니다.


슬림핏 드레스 팬츠
슬림핏 드레스 팬츠


슬림핏 드레스 팬츠

슬림한 느낌의 드레스 팬츠는 매우 모던한 룩입니다. 이 정장 팬츠 핏 스타일은 여분의 원단이 없고 다리를 크게 돋보이게 합니다. 하지만은 슬림핏의 정장 바지가 모든 체형에 조화로운 스타일은 아닙니다 마른 남성에게는 매우 세련되며 세련되어 보일 수 있으며 클래식한 핏을 특히 착용하는 사람에게는 타이트하거나 부적절 하게도 느끼는 스타일로 판단됩니다 슬림핏과 클래식한 드레스 팬츠의 가장 큰 차이점은 원단의 양입니다.

그 결과, 다른 바지 스타일에 비해 기복이 적고, 다리가 가늘어져 발목이 좁아집니다. 하지만은 슬림한 핏의 드레스 팬츠는 스키니 핏의 드레스 팬츠보다. 덜 극단적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착용자에게 조금 더 많은 숨통을 틔워줍니다.

Belvest (벨베스트)
Belvest (벨베스트) “머신 메이드의 최고봉”

Belvest (벨베스트) “머신 메이드의 최고봉”

1964년에 파도바에서 알도 니콜렛 씨가 스타트한 클라시코 이탈리아 협회 소속의 유서 깊숙한 팩토리 브랜드. 현재는 알도 씨의 딸인 마리아 테레사 니콜렛 씨가 2대째를 맡고 있습니다. 머신 메이드를 베이스로, 소매 붙이나 가슴의 심 정착 등 착용감을 좌우하는 소중한 공정에 대해서는 장인에 의한 수공을 채용. 클래시코 이탈리아의 장점을 답습하면서도, 트렌드감 넘치는 요염하고 성적 재미있는 정장 만들기가 다른 클라시코 이탈리아 브랜드와의 차이로 인식되며 있습니다.

에르메스의 웨어를 공급하고 있었던 것으로도 유명하지만, 굳이 더블 태그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자세도 매력적. 배경의 선택에도 독자적인 철학을 가지고 타스마니안 울을 슈트 소재로 채용한 메이커로도 유명합니다.

0바이로니 Bironi
0바이로니 Bironi

0바이로니 Bironi

최고의 남자 정장 제품명 창립자 : Nazareno Fonticoli 및 Gaetano Savini 설립 년도 : 1945 본사 : Rome, Italy 웹 웹사회 : www.brioni.com Bironi는 프랑스 기업 Kering이 소유 한 남성복의 이탈리아 자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재단사와 기업가의 협력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2007 년과 2011 년에 미국에서 가장 권위있는 남성용 패션 명품 제품명 를 수여 받았습니다.

. Bironi는 상세한 재단과 함께 실험과 자신감에 찬 음영으로 유명합니다. 이 브랜드는 로맨스를 위해 생성된 태그 라인을 완벽하게 보증합니다.

ISAIA(이자이아) 「아이코닉 디자인과 상질의 원단이 인기」

1957년에 나폴리에서 이자이아 3 형제가 창업한 클라시코 이탈리아에도 가맹하는 럭셔리 슈트 브랜드의 일각을 차지하는 브랜드. 원칙 파리의 오트쿠튀르(오더 메이드)의 하청을 하고 있던 팩토리였다는 역사도 있어, 그 원단은 예술조차도 평가되며 있습니다. PRADA나 VALENTINO의 프레타포르테(기성품) 슈트도 다루고 있었던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붉은 산호초는 아이코닉 디자인이며, 컬렉션의 곳곳의 디테일에 이 디자인이 베풀어지고 있습니다.

지갑, 펜의 선택

소지한 지갑이 터질 듯이 두터울 경우 정장 차림을 망치게 됩니다. 명함은 명함지갑에 넣어 주고 정장을 입었을 때는 가죽 지갑 본연의 깔끔하고 슬림함을 그대로 연출합니다. 얇고 단단해 보이는 가죽 지갑은 재력 있는 남자로까지 보이게 해 줍니다. 사인하는 순간에 꺼내는 펜은 그 사람의 능력과 감각은 물론 신뢰감도 단 시간 안에 올려 주는 상징입니다. 펜은 그 사람의 사회성을 상징하는 소중한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탈리아 멋쟁이들은 펜을 액세서리로 연출하는 것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