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b 영양제 효능 피로회복 에너지 효과

비타민b 영양제 효능 피로회복 에너지 효과

나는 타고나길 좀 약하게 태어난 것 같다. 어렸을때부터 늘 저질체력이었고 그래서 남들보다. 조금만 활동해도 늘 금방 힘들고 지쳤다. 거기다. 성인이 된 이후 반복되는 다이어트로 인해 조금만 섭취하여도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변한 것 같다. 그래서 최근에 동안 하루에 저녁 한 끼만 먹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아침, 점심을 공복으로 지속적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그래서 솔직히 힘들다. 가장 에너지 넘치게 쌩쌩할 낮에 나 홀로 힘없이 있기도 하고 에너지가 부족합니다.

보니 한번은 매번 쓰러지기도 했었다. 다시 예전처럼 식사를 두 끼로 늘리자니 무게가 늘어날까 봐 두렵다. 그렇다고 지속적으로 이처럼 하루하루 하루 종일 역량이 없는 상태로 지내는 것도 어렵다고 판단이 들었다. 각종 유튜브나 블로그를 보다. 보니 많은 의사와 약사들이 비타민b가 에너지 생성에 굉장히 도움이 된다고 했다.


imgCaption0
본인이 바이탈 해결책 액티브b를 고른 이유


본인이 바이탈 해결책 액티브b를 고른 이유

솔직히 시중에 바이탈 해결책 액티브b보다. 비타민b 함량 더 높은 제품들 많습니다.. 나도 함량을 보고 그런 상품을 사고 싶었다. 그런데요 사실 나는 알약을 잘 못넘긴다. 그래서 본인이 섭취하는 대부분의 영양제가 다. 분말,젤리, 액체 형태로 된 제품들입니다. (그래서 영양제 고를때 정말 너무 힘들다. ) 보통 알약으로 된 영양제가 가격도 적당하면서 제품의 함량이 무난한 경우가 많습니다.. 분말 형태는 보통 값고가의 경우가 많습니다..

젤리로 된 것들은 함량이 낮은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 본인이 비타민b군 영양제를 고를때도 사실 비맥스나 임팩타민같은 것을 먹고 싶었다. 그런데 이런 것들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우선 알약으로 되어 있어서 본인이 없었습니다. 본인이 패기있게 사다놓고 먹다. 버린 알약 영양제가 너무 많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그래서 먹다가 중간에 버릴바엔 함량이 조금 떨어지더라도 본인이 계속해서 먹을만한 상품을 고르기로 했다.

브이솔 바이탈 해결책 액티브b 후기 및 효과 권장 점수

지금 바이탈 해결책 액티브b를 먹고 약 일주일 정도가 지난 것 같다. 결론부터 말하면 난 꽤 마음에 든다. 잘 산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플라시보 효과일 수도 있지만 기상 후 침대에서 일어났을 때 어지럽거나 휘청이던 행동들이 적지않게 사라진 것 같다. 그리고 첫 끼이자 결론적 식사인 저녁때까지 버티는데 그런 식으로 힘들지가 않습니다. 물론 어떤 날들은 두드러지게 굶주린 날도 있습니다.

그런데 낮동안 에너지가 없었던 날들이 많았던 이전에 비해 최근에 며칠은 꽤 내 몸 상태가 괜찮습니다. 진짜로 에너지 개선에 효과가 있는건가? 신기하기도 합니다. 비타민b랑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이라 과잉되어도 소변으로 배출되어 고용량으로 섭취하여도 상대적으로 안정된 비타민으로 유명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