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이벤트몰 홈페이지(gmilewelstorymallcom) 바로가기

삼성 이벤트몰 홈페이지(gmilewelstorymallcom) 바로가기

저번 글 분석을 통해서 도출했던 인사회 “충성 고객층 이탈 방지” + “기존 마케팅의 부족한점 개선” 두가지에 집중해서 추가적인 자료조사와 분석을 통해서 결론을 도출해 보았습니다.


imgCaption0
삼성 세일페스타 최대활용법!


삼성 세일페스타 최대활용법!

이제 주력 할인상품들과 삼성 세일페스타에서 내밀고 있는 상품들을 대강 알았습니다. 저렴한것 알겠습니다. 그런데요 사실 상위 90만원대 제품들을 포함한 주력 8개 제품과 몇몇 제품들의 할인폭은 상당히 괜찮은 편이긴 그런데요 그 이외 20 ~ 30% 세일은 사실 가전제품 이벤트에서 매번 만날수 있는 할인폭인데요. 삼성 세일페스타 이벤트를 꼭 주목해야할 이유가 있을까요? 첫번째 세일페스타라서 20 ~ 30% 할인은 자연적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또 별도의 추가 혜택은? 삼성 세일페스타여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다제품 패키지 포인트와 공동구매 방법입니다. 이번 삼성 세일페스타의 최대 장점 혜택입니다.

다제품 패키지 추가포인트

크게 보면 이것도 결국에는 세일이라고 볼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크게 할인 폭의 일부를 포인트로 바꾼 겁니다. 즉 구매하면 추가 포인트를 넣어주는데 많게 구매하면 많게 구매할수록 추가 포인트가 늘어나서 약간 예산이 모커서 구매하지 못한 아수월한 물건을 포인트로 추가 구매를 할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쉽게말해 대량구매를 유도하기위한 이벤트인데 사실 희망하는 분들에겐 Win Win 일 수도 있는 것입니다. 리셀러 분들이 특히 많은 사랑을 가질 듯 하기도 합니다.

즉 삼성 세일페스타는 단품 구매 할인율도 괜찮긴 그런데요 무엇보다도 여러 물건을 구매할 경우 혜택의 폭이 별도의 이벤트들과는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대단히 커지게 되는 것입니다. 가전을 이것 저것 많게 구매하실 분들은 별도의 어느곳보다도 삼성 세일페스타가 최고의 선택일 수 있는 것입니다.

엘지전자 공식인증점 확인방법

”엘지전자공식인증점”은 위의 사진 처럼 공식인증점이라는 마크가 부착되어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어요. 사용자리뷰가 많습니다.면 더 상세하게 살펴보지 않아도 되지만, 리뷰가 없고 신규로 나온 곳이라면 보다. 꼼꼼하게 확인을 해야 사기를 막을 수 있어요. 엘지전자의 경우 공식인증점 판매자를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가 별도로 존재해서 그 페이지를 통해서 조회를 하면 됩니다. 사실상 조회를 한 화면으로 위의 화면처럼 ”사업자번호”와 그 외 정보가 표시되어 있어 오픈마켓에 등록된 ”판매자정보”와 비교를 하면 됩니다.

만약 사업자번호나 그 외 정보들이 다르다면 의심을 해보는게 좋습니다. 정상적인 경우라면 둘 모두 동일해야합니다.

삼성 세일페스타 공동구매

또 별도의 특징은 바로 공동구매 시스템입니다. 삼성 세일페스타 사회 하단에 공동구매 코너가 있었으나 제품별 10명이상 신청시 구매가 시작됩니다. 간단하게 QLED 4K 85인치 + The Freestyle (삼성 DPL 프로젝터) 포함하여 3,330,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프리스타일은 판매 가격 119만원입니다. 솔직히 고가라서 그렇지 할인율은 엄청난 것입니다. 애첫번째 초고가 가전 제품들이라 가격을 낮추면서 공동구매로 묶어버린 것 같습니다.

나름대로 리셀러 분들이라던가 고거부 가전제품에 호기심이 높았던 분들께서는 나름대로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모니터 이외에도 별도의 형태의 제품들의 공동구매가 진행되면서 있습니다.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공식인증마크를 도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다. 몇명 보지 않을 글이겠지만 우려가 되서 남기게 됐습니다. 인포리가 발견해낸 사기꾼도 ”공식인증마크”가 상품라인업 상세페이지 등록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공식인증점이라는 문구만 신뢰하고 샀다면 사기꾼에 수법에 당할 뻔 했다. 삼성/엘지라는 대기업에서 관리를 그런데요 ”온라인판매공식인증점/공식온라인파트너”이라는 담보만 할 뿐 지마켓, 쿠팡, 위메프등 별도의 형태의 오픈 마켓의 상품상세페이지에 도용을 하는것 까지는 막을 수 없습니다..

오픈마켓에서 자체 필터링을 해서 막는다면 모를까 아직은 이를 방지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현재로선,”공식인증점마크”를 100%신뢰를 하면 안됩니다. 물론, 극히 드물기 때문에 리뷰수가 많습니다.면 구매해도 무방합니다.

삼성 이벤트몰 홈페이지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삼성 이벤트몰 홈페이지는 모바일 전용 입니다. 모바일로 아래로 접속 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