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에서 어남선생 류수영이 만든김밥과 아보카도 장어김밥 만드는 방법에관하여 알아 봅니다

편스토랑에서 어남선생 류수영이 만든김밥과 아보카도 장어김밥 만드는 방법에관하여 알아 봅니다

아보카도는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과일로, 식사나 그린샐러드 등에 빈번히 이용되는 건강식품입니다. 아보카도는 비타민과 미네랄, 식물성 지방과 섬유질 이런 것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아보카도의 핵심 영양소에 관하여 틀림없이 살펴보겠습니다. 첫째로, 아보카도는 건전한 지방인 단일불포화지방산과 다량의 올레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단일불포화지방산과 올레산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효과적이며, 심혈관 질질환 예방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또 오메가-3 지방산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둘째로, 아보카도는 다양한 비타민을 제공합니다. 비타민 C는 면역체계 강화에 심각한 역할을 하며, 비타민 E는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 손상을 방지합니다. 비타민 K는 혈액응고에 심각한 역할을 하며, 비타민 B6와 엽산은 에너지 생산과 뇌 기능에 중요합니다.


imgCaption0
과카몰리 레시피


과카몰리 레시피

오늘은 과카몰리 꿀팁 알려드린다고 했잖아요. 재료는 아보카도 1개, 양파와 토마토 적당량 올리브유와 레몬즙, 소금, 후추 정도만 있으면 완성입니다. 먼저 아보카도를 스프레드 형태로 으깨주세요. 전 특히 포크를 이용해서 으깨줍니다. 아보카도가 덜 익으면 잘 으깨지지 않아요. 으깬 아보카도 양파랑 토마토를 넣고, 전 방울토마토를 넣었어요. 올리브유랑 레몬즙 1T씩 넣고, 소금, 후추만 뿌려줍니다.

아보카도 보관법

아보카도가 아직 익지 않았다면 냉장고에 넣지 말고는 껍질 색이 초록색으로 변하거나 조금 물렁해질 때까지 밖에 둡니다. 저는 일제히 많은 양을 사면 반은 밖에 두고 반은 냉장고에 뒀다가 하나씩 밖으로 꺼내 놓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를 먹기 전 아보카도의 꼭지 부분을 살짝 눌러봐서 살짝 물렁하면 먹습니다. 아보카도 종에 따라 다른데 껍질이 아직 빛나면서 녹색이라도 물렁한 경우가 있으니 꼭 만져보고 확인하길 바랍니다.

저도 빛나면서 녹색이라서 놔뒀다가 이야말로 만져보니 물렁해서 자르면 안에가 이미 썩어 있었던 적이 많았습니다.

아보카도는 변색이 쉽고 그 신선함이 간단하게 가기 때문 어떤 요리든 그날 먹을 양만큼 만들어서 다. 먹어치우는 것이 가장 아보카도를 잘 먹어치우는 방법입니다. 과카몰리의 경우에는 밀봉 시 당일 정도는 괜찮지만 그래도 갓 만들었을 때보다는 그 신선함이 적지않게 떨어집니다.

아보카도 먹어치우는 방법 김밥, 초밥 등 밥과 함께

아보카도 1개 양파 반개(적색양파 추천) 라임이나 레몬 반개 고수 조금(생략 가능) 방울토마토 3-4개(생략 가능) 청양고추(생략 가능) 소금, 후추 약간. 제가 특히 해 먹어치우는 것은 간장 계란밥에 아보카도를 곁들여 먹거나 유부초밥과 김밥에 넣어 먹고 있습니다. 일반 참치 김밥에 아보카도를 넣어 먹거나 초밥용 참치와 연어를 사 와 김밥을 해먹기도 합니다.

아보카도 먹어치우는 방법 과카몰리

과카몰리는 아보카도를 으깨서 양파나 별도의 채소와 섞어 만든 샐러드입니다. 저도 과카몰리라는 단어를 해외에 찾아와서 첫째 들었습니다. 이름은 생소해도 과카몰리 만드는 법은 간단합니다. 그런데 아보카도가 자주보이것은 나라에는 정말 빈번히 해 먹어치우는 메뉴더군요. 저도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은 만들어서 빵(바케트, 식빵, 모닝빵, 베이글)이나 나초, 피시 앤 칩과 함께 먹기도 합니다. 생산하기 정말 간단하고 맛도 좋고 어떤 음식이든 다.

잘 어울립니다. 별도의 그린샐러드 똑같은 경우 한 번씩 씹기가 귀찮은 경우가 있었는데 과카몰리는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더 빈번히 해 먹어치우는 것 같습니다. 과카몰리 만들기는 아래의 재료를 손질해서 섞어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양파, 방울토마토와 고수는 잘게 다져줍니다. 저는 살짝 매콤한 게 좋아서 청양고추를 빈번히 넣습니다.

아보카도의 영양소를 보존할 수 있는 요리법

아보카도는 영양가가 높은 과일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요리 방법에 따라서는 영양소 파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보카도의 영양소를 보존할 수 있는 요리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아보카도 그린샐러드 : 아보카도를 샐러드에 활용하는 것은 아주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아보카도를 샐러드에 넣기 전에 가잘하는 한 적게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아보카도를 자르면 공기에 노출되어 산화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아보카도를 큰 조각으로 남겨놓고 샐러드에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2. 아보카도 스프 : 아보카도를 사용한 스프는 아주 건전한 요리입니다. 하지만, 스프를 오래 끓이면 아보카도의 영양소가 파괴될 수 있으므로, 가잘하는 빠르게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스프를 끓일 때 아보카도를 믹서기에 갈아서 사용하면 스위트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1 thought on “편스토랑에서 어남선생 류수영이 만든김밥과 아보카도 장어김밥 만드는 방법에관하여 알아 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