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롯데백화점디저트와 커피, 그리고 향기 브랜드

동탄 롯데백화점디저트와 커피, 그리고 향기 브랜드

식당 동탄에 메이플탑이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또율이와 단두 사람이 다녀온 브런치 데회 후기!! 위치정보경기도 경기 화성 지역 동탄역로 160 동탄롯데백화점 지하1층 영업시간월 ~ 목 10:30 – 20:00(라스트오더 19:30)금 ~ 일 10:30 – 20:30(라스트오더 20:00) 성수동 핫플레이스 메이플탑이 동탄 롯데백화점에 생겨서 다녀왔어요. 동탄 메이플탑은 아메리칸 브런치 & 오리지날 BBQ로 브런치 , 디너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동탄 롯데 백화점 샤롯데 [카페 로쥬]
동탄 롯데 백화점 샤롯데 [카페 로쥬]


동탄 롯데 백화점 샤롯데 [카페 로쥬]

동영상 상영 전에 이곳에 방문해서 커피와 주전부리를 먹으면서 수다. 떨고 있다면야 시간이 금방 간다. 아주 좋은 여건에서 카페가 있는 것 같다. 다음에 또 영화관에 방문한다면 이곳에서 조금 휴식을 취하고서 영화를 봐야겠다. 카페에서 어느 정도 휴식을 취하고 방문해서 그런지 2시간이 훌쩍 넘는 동영상 보는데, 온전히 집중해서 볼 수 있어 좋았다.

카르피네토 와이너리 설명
카르피네토 와이너리 설명

카르피네토 와이너리 설명

카르피네토 와이너리는 이태리 토스카나 지방의 뼈대있는 와이너리입니다. 67년정도 설립되어 70년도부터 와인을 수출했어요. 500ha 빈야드를 직접적으로 관리하며 각 빈야드마다. 잘 맞는 품종을 재배합니다. WS(와인 스펙테이터)에서 4번이나 탑 100에 든 와이너리에요. 카르피네토는 제가 이탈리아 여행을 갔을 때도 식장서 항상 보였던 와인입니다. 리스토란테, 트라토리아 등에서 제가 한국서 마신 와인이 보이니깐 반가우면서도 인정받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약긴 기울여서 보면 숙성이 어느정도 된것을 짐작할 수 있어요.

이탈리아 레드와인 카르피네토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시음 평가코르크를 뽑으니 감, 레드과실향, 딸기 향의 아로마가 올라옵니다.

[쉐이크쉑 동탄점 - 주문한 메뉴 후기]
[쉐이크쉑 동탄점 – 주문한 메뉴 후기]

[쉐이크쉑 동탄점 – 주문한 메뉴 후기]

주문한 메뉴- 쉐이크쉑 : 7,700원- 스파이시 치킨쉑 : 9,200원- 레몬에이드 : 4,800원- 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 : 4,800원- 프라이 : 4,300원

이날 제가 주문해본 메뉴에요~ 저는 기본이 쉐이크쉑 버거 2개와새 상품 스파이시 치킨쉑 버거 하나그리고 레몬에이드 한 잔과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 그리고 감자튀김 프라이를 한 개 주문해 보았어요😊 새 상품 버거 맛이 어떨지 몰라서 첫번째 한 개만 시켜서 먹어보기로 했고 나머지는 원래 먹던 메뉴들에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도 함께주문해 보게 되었답이다~ 프랜차이즈는 같은 매장이여도지점마다.

2 thoughts on “동탄 롯데백화점디저트와 커피, 그리고 향기 브랜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