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어 감성분석, 감성전환 기반 추천 시스템 구조 제작

조선어 감성분석, 감성전환 기반 추천 시스템 구조 제작

여행지 경남도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국민들이 코로나를 피해 여유롭게 천연 속에서 힐링하며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체류형 회복 숙박여행지 30선”을 선정, 20일 발표했다. 이는 경남도가 추천한 1절차 ”드라이브스루 여행(승차여행) 13선”, 2절차 ”언택트 힐링관광 18선”에 이은 3절차 권장 여행지로 코로나 19 여건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국민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지역상권 회복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번 ”체류형 회복 숙박여행지 30선”은 가족단위의 소크기 힐링관광이 주목됨에 따라 △한옥스테이 4곳, △템플스테이 5곳 등 독특한 테마를 가진 숙박여행지와 휴양림 등 자연속에서 머물며 생태체험을 할 수 있는 △생태·휴양 여행지 8곳, 농어촌체험과 치유관광 프로그램이 결합된 △팜스테이 13곳이 시군추천으로 선정됐습니다.


여행상품디자인 특별 기획전
여행상품디자인 특별 기획전


여행상품디자인 특별 기획전

여행을 조금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여행상품디자인 특별 기획전이 있습니다(할인권 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관광 패키지 상품도 누리고 이를 통하여 국내 여행업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석이조 프로그램입니다) 구매기간은 5월 17일부터 6월 30일 까지며 할인권 할인금액은 상품디자인 가격의 30%를 할인받고 추가적으로 G마켓 자체 할인권 할인을 통하여 10%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할인 사용 기간은 상품별 정부 지대출금액 소진 시까지 이루어진다고 하니 바로 확인하셔서 원하는 상품디자인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웹사회 ‘템플스테이’
웹사회 ‘템플스테이’

웹사회 ‘템플스테이’

첫화면입니다. 전역으로 사찰지도와 검색어 입력란이 있는데, 단순하고 눈에 잘 들어옵니다. 검색어 입력, 체크인아웃 날짜를 기입하면 관리 중인 템플스테이 소프트웨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서울에서 가까워지는 용문사를 검색해보겠습니다. 경기도 양평과 경남 남해에도 동명의 사찰이 나오네요. 예약이 가유유능한 체험형, 휴식형 등 각기 다른 테마의 프로그램들이 바로 한눈에 나타납니다. 주소와 연락처, 그리고 카드지불 가능유무가 분명히 나오고, 사찰정보와 예약하기 배너가 눈에 잘 들어옵니다.

교육학습프로그램 종류

크게 3가지로 당일형, 체험형, 휴식형으로 구분됩니다. 당일형 프로그램은 시간을 길게 내지 못 하는 상황인 분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보통 사찰안내, 참선 체험, 다도 및 연등 제작하기 등의 체험을 선택해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체험형 프로그램은 계절 아니면 참가자들의 특성에 따라, 그리고 사찰마다. 조금씩 다르게 진행됩니다. 한국의 전통문화와 다채로운 불교문화를 경험해보거나 아니면 사찰 주변의 자연생태계를 이용한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휴식형 프로그램은, 몸과 감정을 쉴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자연과 함께 호흡하고, 참선과 예불 같은 것을 통하여 자아성찰의 시간을 가지고 에너지를 재충전 할 수 있습니다.

숙박혜택

전국에 등록된 국내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 (지역 편) 12개 광역노력하다 X 숙박 5만 원 할인 온라인으로 금액이 7만 원 이상 나오면 5만 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12개 지자체(경기, 경남, 경북, 강원, 부산, 대구, 대전, 인천, 전북, 전남, 충남, 충북) 지역에 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전국편) 전역으로 숙박비 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숙박 예약 비용이 5만 원이 넘으면 3만 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단, 예산이 소진되면 할인을 못 받으니 밑에 사진을 눌러서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품질인증숙소 할인, 휴가샵, 호텔스컴바인 할인받을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 여행가는 달 놀거리혜택

여기어때 • G마켓 • 위메프 3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하여 유원시설을 예약할 경우 놀이공원 1만 원 할인권이 지급됩니다. 그래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등록된 야영장을 예약하고 이용을 완료할 경우 네이버포인트로 1만 원 환급받을 수 있으며 템플스테이도 50% 할인됩니다.

여기에 순천만국가정원, 여수투어, 대구 근대골목 등 80여 개의 여행상품을 G마켓에서 구입하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디자인 특별기획전

G마켓을 통하여 80여 개 여행패키지 상품디자인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판매기간 5월 17일 ~ 6월 30일 사용기간 6월 1일 ~ 7월 15일 아래의 표에 관련 내용을 누르시면 대한민국 관광 트렌드와 지역별 추천여행지 및 할인혜택에 대한 분명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관광 대세 알아보기 지역별 권장 여행지 및 할인 혜택 알아보기 지금까지 2023년 여행가는 달 교통수단 • 숙박 • 놀거리 등 역대급 할인혜택과 함께 여행트렌드, 지역별 추천여행지 및 할인혜택까지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1 thought on “조선어 감성분석, 감성전환 기반 추천 시스템 구조 제작”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