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격 요금제표, 동시접속 수와 무료경험 기간

동영상 가격 요금제표, 동시접속 수와 무료체험 기간


본문
본문


본문

저는 넷플릭스 결제해서 거의 2년가까이서 보고 있는데… 넷플릭스 정말 실망했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바로 업데회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되는데.. 안해주고 다른 즉각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보게 만드니 말이죠!! 어쩔수 없이 드라마 한달만 결제해서 봐야되나 생각했는데.. 운 좋게도 드라마 무료체험이 되는군요! 이번에는 왓챠무료체험에 에 대하여 포스팅해 보도록 할께요!! #드라마 무료체험 첫째 드라마 사회 들어가서 2주 무료 활용 시작을 터치하십시오 그리고 회원 가입을 해주면 됩니다.

티빙
티빙

티빙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텔레비전 소셜 미디어 무규제 시청권이 주워지지만 이것은 티빙 오리지널과 영화를 볼 수 없습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약 시청하고 싶다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서 티빙 혜택을 업그레이드하면 됩니다. 티빙도 같은 방식으로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에서 직접적 구매 시 베이직 12,000원, 스탠다드 16,000원, 프리미엄 20,000원에 제공되니 PC에서 구매 후 시청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웨이브

웨이브는 기본적으로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나뉘며 요금제별로 동시접속 가능 개수, 최대 화질, 활용 가능기기다. 다릅니다. 웨이브는 SKT 통신사 제휴가 되기 때문 각종 할인되는 팩이 많으며 특히 5GX 플래티넘 요금제를 이용한다면 웨이브를 비용 없이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 신규의 가입자는 첫달 100원, 둘째달 50%, 셋째 달 50%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I시스템 프로그램 웨이브 앱(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이용권을 직접적 결제하면 인앱구매 수수료로 인하여 베이직 12,000원, 스탠다드 16,000원, 프리미엄 20,000원으로 결제되니 PC에서 결제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 왓챠의 콘텐츠는 어떨까? –

한국의 OTT 서비스에서 왓챠와 넷플릭스는 단골 비교 대상 중 하나 인데 특히 비교 하는 점은 활용 요금이 아니라 상호간에 가지고 있는 의도 차이 입니다. 넷플릭스의 강점은 대중적인 가능성이 큰 동영상 , 블록버스터급 영화들이 주가 되는 반면 왓챠의 강점은 고전 동영상 , 고전 드라마 , 예능 프로그램의 콘텐츠가 다수로 보입니다 특히 왓챠는 위의 사진처럼 좋좋소 , 가짜사나이 같은 유튜브 콘텐츠도 다뤄 고객의 층을 넓히고 있는 현황 입니다.

왓챠

해당 컨텐츠에 대한 이용자 후기 및 리뷰, 의견을 보고 시청할지 말지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해당 콘텐츠의 내용과 평가를 보기 위해 OTT 플랫폼에서 나와 검색을 하여 리뷰를 읽고 나서 다시 OTT 플램폼에 접속을 하는 과정이 반복된다면 이 과정이 얼마나 지치는 작업이해 겪어보신 분들은 이해할 것입니다. 이에 대한 페인 포인트를 캐치하여 왓챠는 플랫폼 내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든 셈입니다.

또 왓챠에서 제공하는 개인화와 의도 추천 기능에 이같이 평점 또 반영하여 좀 더 세밀하고 구체적인 추천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왓챠의 중요한 콘텐츠는 HBO의 왕좌의 게임가 있었지만 올해부터 서비스가 중단되었으며 오리지널 의도 또 확보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티빙

티빙은 CJ계열의 OTT 플랫폼으로 tnN, Mnet, JTBC 등의 의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요새 들어서는 티빙 오리지널 작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빙 또 소셜 미디어 스타트 5분 후부터 바로 시청할 수 있는 Quick VOD 서비스(거의 당장 시청)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해외에서 티빙을 시청할 수 없습니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가능성이 큰 티빙 오리지널 및 전유권 콘텐츠는 유미의 세포들, 술꾼 도시 여자들, 환승 연애, 유 퀴즈쇼 온 더 블록, 신서유기, 철인왕후 등이 있습니다.

무료 영화도 있지만 많지 않으며 개별적으로 구매하여 시청해야 하는 작품이 많습니다.

쿠팡 플레이

쿠팡 플레이것은 쿠팡에서 선보인 OTT서비스로 가장 강한 강점은 바로 쿠팡 로켓 와우 멤버십을 가입하면 비용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은 로켓배송 상품design 하나만 사도 배송 무료/ 다음날 배송(당일 배송도 있음)이라는 혜턕을 제공중인 멤버십이며 멤버십 비용 또 현재 4,900원(작년까지 2,900원)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는게 매력적입니다.

해리포터 시리즈,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볼 수 있으며 기본적인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콘텐츠는 김수현 주연의 어느 날, SNL 코리아, 두 차례 안나가 있으며 스포츠 라이브 중계를 제공한다는 점이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부분입니다.

그렇지만 모바일에서만 시청할 수 있다며 뒤늦게 시작인 OTT인 만큼 기존 OTT 비해 아직은 콘텐츠가 작은 점이 단점입니다.

쿠팡 플레이

쿠팡 플레이것은 쿠팡 와우 멤버십이면 비용 없이 활용 가능하며 와우 멤버십은 요새 신규가입 유저의 월요금을 월 2,900원에서 월 4,900원으로 70% 가격 인상하였습니다.

2 thoughts on “영화 가격 요금제표, 동시접속 수와 무료경험 기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