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고용보험요율 인상 적용 (인상 이후 주의사항)

2022년 7월 고용보험요율 인상 적용 (인상 이후 주의사항)

예술인 고용보험 가입 방법예술인 고용보험 납부 요울 계신고용안추정 사각지대에 있었던 예술인들의 생활안정을 위한 보험인 예술인 고용보험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많은 예술인들이 시행한지 얼마 안되서 예술인은 고용보험 가입 못하지 않았나? 생각 하는데 2020년 이후부터 가입 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인해 고용보험 적용을 받는 예술인은 문화예술 창작실연기술지원 등을 위해 예술인 복지법에 따른 문화예술용역 관련 거래를 체결하고 자신이 직접 노무를 제공되는 사람으로, 고용안정 보험에 가입한 예술인이 수급요건을 충족하면 구직급여와 출산전후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화예술진흥법 제2조제1항제1호에 따른 문화예술 문학, 미술응용미술 포함, 음악, 무용, 연극, 영화, 연예, 국악, 사진, 건축, 어문, 출판 및 만화이에 예술인 고용보험은 어떻게 가입하는지와 가입시 이룰 수 있는 혜택을 모두 안내드리겠습니다.


건강보험 요율
건강보험 요율

건강보험 요율

건강보험 역시 소득월액 개념과 비슷한 전년도 원천징수상 총급여를 월평균 한 보수월액을 통해 계산하게 됩니다. 건강보험 회사부담요율 보수월액 times 3.545 건강보험 본인부담요율 보수월액 times 3.545

단, 사립학교 교원인 경우 사용자부담 2.127, 국가부담 1.418를 나누어 적용합니다. 건강보험도 국민연금과 동일하게 본인 급여에서 공제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회사에서도 부담하여 납부하게 되는데요. 역시 상한하한액이 있기에 금액이 하한액 이하부터는 하한액, 상한액 이상일 경우 상한액이 적용됩니다.

특수형태근로종사자 고용보험 가입 방법
특수형태근로종사자 고용보험 가입 방법

특수형태근로종사자 고용보험 가입 방법

특수형태근로종사자와 노무제공거래를 한 경우 계약일노무제공 시작일로부터 14일 이내 특수형태근로종사자 고용보험 가입을 해야합니다. 특수고용직 고용보험을 가입하려면 보험관계 성립신고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아래 순서를 따라하시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사업장관리번호, 명칭, 소재지, 우편물 수령지, 전화번호, 팩스번호 입력 후 하단 날짜 기입한 서면 신고서 기술하고 직인을 찍습니다.

2. 근로복지공단 사이트에서 주소검색을 통해 기업 주소 관할 특수형태근로종사자센터를 검색합니다. 결과가 나오면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근로복지공단 주소 검색을 바로 해볼 수 있습니다. ​ 3. 조회된 팩스번호로 성립신고서 발송하면 고용보험 가입이 완료됩니다.

5강 싸움 해법 탄탄해진 선수층

6월부터 나성범과 김도영이 복귀하면서 중심타선 최형우 소크라테스까지 타격생산 능력이 상승했고 나성범의 복귀와 일제히 홈런과 장타를 생산하고 있고 김도영 역시 23번을 치면서 박찬호와 함께 빠른 발을 이용한 도루와 장타력을 생산하면서 많은 점수를 만들어 내면서 그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축 선수들의 부상 복귀 이후에 최원준까지 전역을 하면서 전구단이 두려워하는 타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타격에서의 롤러코스터 같은 모습을 줄이고 새로 영입된 파노니 선수와 산체스 선수의 역할을 충분히 해준다면 5강 싸움에서 더 치고 나갈 가능성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선발에서 이의리 선수와 산체스 선수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인데 이선수들이 복귀하기 전까지 어떤정도로 대체 선발투수들이 잘 버티는지의 여부에 따라 앞으로의 기아타이거즈의 행보에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건강보험 요율

건강보험 역시 소득월액 개념과 비슷한 전년도 원천징수상 총급여를 월평균 한 보수월액을 통해 계산하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수형태근로종사자 고용보험 가입

특수형태근로종사자와 노무제공거래를 한 경우 계약일노무제공 시작일로부터 14일 이내 특수형태근로종사자 고용보험 가입을 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5강 싸움 해법 탄탄해진

6월부터 나성범과 김도영이 복귀하면서 중심타선 최형우 소크라테스까지 타격생산 능력이 상승했고 나성범의 복귀와 일제히 홈런과 장타를 생산하고 있고 김도영 역시 23번을 치면서 박찬호와 함께 빠른 발을 이용한 도루와 장타력을 생산하면서 많은 점수를 만들어 내면서 그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