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과외 추천 안내 7곳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과외 추천 안내 7곳

과외는 학생들이 학업에서 어려움을 겪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수단입니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에서도 다양한 과외 센터가 운영되고 있어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올바른 과외 선생님을 만나면 개개인의 학습 수준에 맞춘 맞춤형 지도를 통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성적 향상 뿐만 아니라 학습 방법과 습관에 대한 조언을 받아 전반적인 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HS일타수학소개

HS일타수학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고3 N수생과 수학전문 학원입니다. 중고등 학생들을 대상으로 과외식 수업을 통해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1등급을 향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함께 최상의 성적을 이뤄내는 길을 함께 가보세요.

imgCaption0

2. 바른국어소개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바른국어는 영통3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바른국어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를 가르치는 어학원으로, 전문적이고 친절한 강사진과 함께 학생들의 언어능력 향상을 돕고 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은 학생의 수준에 맞게 맞춤으로 제공되며, 작은 그룹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실질적인 대화 및 듣기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편리한 교통편과 주변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위치에 있어 학생들에게 학습환경을 제공합니다.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에서 바른국어를 방문하여 다양한 언어를 배우고 자신의 언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3. 에듀바비 영통지사소개

에듀바비 영통지사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과외 브랜드로, 과외가 필요한 초중고 학생들을 위해 안심하고 가장 잘 맞는 과외선생님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전국 527만 학생들이 선택하는 에듀바비는 선생님 3명이면 효과도 3배! 안심할 수 있는 과외로 학생과 교사를 모두 만족시키며, 수학, 영어, 국어, 과학 등 다양한 과목의 과외를 제공합니다. 에듀바비와 함께 공부를 시작해보세요.

imgCaption0

4. 수원과외 탑교육 영어수학전문소개

수원과외 탑교육은 수원 지역에서 과외 강사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영통구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수원 전역의 강사 정보를 보유하고 있어서 다른 지역의 교사도 배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팔달구와 권선구를 비롯한 수원의 다양한 지역에서 다수의 영어와 수학 전문 강사들이 있는 점을 소개하며, 학생들의 정확하고 성실한 교육을 위해 함께 할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수능과외부터 고등 학습까지 전문적인 강사들이 매칭되어있어 어느 지역에서도 믿고 맡길 수 있는 과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같은 것을 다르게 하는 최고의 과외 탑교육, 수원과외 탑교육입니다.

imgCaption0

5. 뉴턴영어수학과외 기흥센터소개

뉴턴영어수학과외 기흥센터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해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선생님들이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수업 과외강사진은 양적/질적으로 최고의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어 국어, 영어, 수학, 과학을 포함한 모든 과목을 수업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선생님을 선택하여 시범수업 후 수업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수업중에는 언제든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화상(비대면) 수업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남위례지역에서 오랫동안 활동한 선생님들이 학교별 특성을 잘 파악하여 정확한 선생님 추천이 가능하며, 전문선생님들이 대입/고입 무료입시 상담도 가능합니다. 최대 30대 선생님들이 대부분으로 경력과 학력이 좋으니 안심하고 선택해보세요. 방문 전 센터를 방문하면 더욱 정확한 선생님 추천이 가능합니다.

imgCaption0

6. 에듀앤하이소개

에듀앤하이(EDUxHIGH)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88 디지털엠파이어2에 위치한 개인 과외 연결 전문 회사입니다. 학생들이 원하는 시간, 과목, 선생님 학력, 과외 비용까지 맞춤 과외를 제공하는 회사로, 전문 과외 매니저가 방문 상담 후 가장 적합한 선생님을 선정하여 1회 무료 시범 과외를 진행합니다. 수원, 용인, 화성 지역의 교육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다면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7. 에스엠에듀 영통소개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1517번길 27에 위치한 에스엠에듀 영통은 영통3동에서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교육 기관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스엠에듀 영통은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향상을 돕고, 실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주변 이웃들에게 즐거운 학습 환경과 친절한 교육 서비스로 소중한 학습 동반자가 되어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는 에스엠에듀 영통을 많은 이웃 여러분께 소개드립니다.

과외는 학생이 학교 수업 외에 추가적인 학습 지원을 받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과외는 학업 성적 향상이나 특정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 습득을 위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과외는 학생 개개인의 수준과 요구사항에 맞게 진행되며, 학습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한 맞춤형 지도가 제공됩니다.

과외 FAQ

Q. 과외 수업을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A. 과외 수업을 찾을 수 있는 곳으로는 인터넷 검색이나 과외 전문 웹사이트, 학원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Q. 과외 선생님의 학력이 중요한가요?

A. 과외 선생님의 학력은 학생의 학습 효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Q. 과외 수업료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A. 과외 수업료는 선생님의 경력과 전문성, 수업 시간과 강의 내용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결정되며 평균적으로는 1시간 당 3만 원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