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추천 선물, 기념품 3탄

홋카이도 삿포로 관광 추천 선물, 기념품 3탄

Thailand 치앙마이 여행선물, 기념품 제의 리스트 세 번째. 옛날 포스팅에서 법랑과 와로롯 마켓, 스타벅스, 탄, 세븐일레븐 이와 같은 것들을 소개했었다. 올드타운에서 열리는 마켓입니다. 오후 4시부터 열리는 마켓으로 크기는 일요마켓이 더 큰 것 같다. 치앙마이 시장에서 파는 모든 기념품들이 모이고 먹거리도 많아서 무척 재미있습니다. 길거리 구석구석 시장 마사지도 열립니다. 코끼리 바지도 여기서 모두 구매했습니다. 정찰제라 흥정은 어렵습니다.


imgCaption0
1츠키 한 앙팡 (월 추 앙팡 본점)


1츠키 한 앙팡 (월 추 앙팡 본점)

메이지 39년 창업, 주식기업 혼마의 간판 상품라인업 「월한 앙팡」. 홋카이도에서는 슈퍼나 편의점에서도 보입니다만, 유명세 만화 「골든 카무이」에 등장한 것으로, 일약 전국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앙팡이라고 이름 붙여지고 있습니다만, 실제로는 고시안을 박피로 감싼 오만쥬입니다. 그렇다면 왜 팥빵인가? 메이지 시대, 월한의 과자점이 도쿄에서 유행하고 있던 「앙팡」을 만들고 싶다고, 레시피나 재료의 배합 이와 같은 것들을 모르는 채 상상으로 만든 것이 시작. 그 만드는 방법을 배운 현지에서 과자점 중 하나가 현재의 「혼마」라고 합니다.

1감자 피리카(칼비)

그럼 포클과 비교하면 지명도는 그렇게 비싸지는 않지만 같은 칼비의 상품으로 뽀뽀로 한 사각형 모양으로 자른 것이 피리카라는 스낵도 있습니다. ”피리카”는 아이누어로 ”귀엽다”라는 뜻입니다. 도요시로, 노던 루비, 키타무라사키라고 불리는 3형태의 감자를 사용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만, 노란색, 붉은 보라색, 보라색 감자들은 하나하나씩 맛도 풍미도 식감도 제대로 다릅니다. 외형의 귀여움으로부터, 감자 피리카는 여성에게도 인기가 있는 기념품의 하나. 유명하지 않아도 홋카이도의 맛있는 상품을 사고 싶었을 때는 이쪽도 추천합니다.

이어 소개하는 베트남의 제의 선물은 「포」입니다. 베트남의 국민식인 포는 쌀가루와 물을 반죽하여 만들어지는 평면입니다. 국수라고 하면, 밀로 만들어지는 것이 많습니다만, 포는 떡과 탄력이 있는 면으로 글루텐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인스턴트 국수도 많기 때문에, 일본에 가지고 돌아 손쉽게조리할 수 있습니다. 귀국하고 나서도 여행의 여운에 잠길 수 있는 베트남의 국민식을 선물로 구입해 봅시다.

화이트마켓

원 님만 주변에서 열리는 화회 마켓. 금토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열립니다. 이 장소는 저 코끼리 마그넷 때문에 방문했다고 해서 과언이 아닙니다. 최근 동안 시기 뜨개에 빠져있어서 가방, 양말, 모자 등 이것저것 취미로 뜨고 있었으나 손뜨개로 뜬 코끼리 마그넷을 인스타에서 본 후 꼭 사오리라 맘을 먹었습니다. 전에는 일요마켓에도 사진이 뜨던데 최근엔 화이트마켓에만 발견되기에 혹시나 해서 방문했다. 마그넷, 가방걸이, 열쇠고리 모두 1개에 79밧 2개에 150밧입니다.

아오자이

이어 소개하는 베트남의 제의 기념품은 「아오자이」입니다. 이 장소는 베트남의 민족 의상으로, 통상은 실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바디 라인에 맞는 발아래쪽에서 허벅지까지 큰 슬릿이 들어간 섹시한 디자인. 아오자이를 입고 베트남 시내를 관광하는 것도 인기입니다. 조선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므로, 꼭 현지에서 구입해 보세요. 이어 소개하는 베트남의 제의 기념품은 「바인 다우 사인」입니다. 이 장소는 베트남의 녹두를 사용한 케이크로 적경험한 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녹는 입맛이 특징으로 어른부터 어린이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1개의 상자에 소분으로 들어가 있으므로, 작업장이나 가족에게의 기념품에도 딱 맞습니다.

님만해민 띵크파크 THINK PARK _ 플레이웍스 Playworks

플레이웍스는 치앙마이 첫번째 방문했을 때도 유명했던 곳. 그때는 너무 작은 샵이었는데 최근 동안 방문하니 2층으로 카페까지 열었다. 품목도 더 많아지고 사람도 많았다. 집에 수려한 그림들을 걸어두는 액자가 있어서 최근 동안 플레이웍스에서 사 온 그림으로 바꿔 보았습니다. 치앙마이 산 앞에 오손도손 캠핑하며 차를 즐기는 커플이 우리 모습 같아서 신랑이 픽한 포스터. 플레이웍스에 선물할 만한 아이템들이 많은데 엽서, 동전지갑 등 다양합니다.

공장에 찍어낸 선물이 별로라면 님만해민에 방문했을 때 플레이웍스도 한번 가보길 추천합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