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신정동 우체국에서(옛 울산우체국) 20230501부터 재건축으로 업무 종료 예정

울산 남구 신정동 우체국에서(옛 울산우체국) 20230501부터 재건축으로 업무 종료 예정

이전에 프랑스 식민지였던 베트남에는 프랑스식 건축물이 많이 남아있는데, 중앙 우체국은 호찌민 1군 파리 코뮌 광장에 있는 옛 건축물로 1886년 1891년 사이에 외기스트 앙리 빌드외 등의 감독하에 건설되었습니다. 호찌민 사이공 중앙 우체국은 귀스타브 에펠이 철골 설계를 하고, 1886년부터 1891년까지 외기스트 앙리 빌드외와 알프레드 폴홍스라는 건축가가 주도하여 유렵 양식으로 지은 건물입니다. 정문에 커다란 대형 시계가 있고 노란색과 녹색으로 꾸며진 외관이 멋진 건물입니다.

호찌민은 베트남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로, 도심 풍경은 현재적인 건축물과 옛 프랑스풍 건축물이 혼재되어 있어 이색적인 느낌이 들기 합니다. 호찌민 중앙 우체국을 사이공 중앙 우체국 이라고도 하는데, 호찌민과 사이공은 같은 뜻 이기 때문입니다.


등기 우편 대리 수령 방법
등기 우편 대리 수령 방법

등기 우편 대리 수령 방법

가족이 찾으러 오는 경우 법인 기업 , 사업체 직원 분이 찾으러 오는 경우 찾으러 오신 분 신분증 제출 의료보험증 아니면 가족관계증명서 아니면 가족관계증명원 등을 제출하여 가족이라는 것을 증명 방문인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이나 기업 명함 등 필요 법원에서 오는 등기 아니면 특별송달 등 꼭 자신이 받아야 하는 우편물을 대리 수령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대리수령 가능한 사람 이외에 관계없는 사람이 등기 우편을 수령하고자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고, 무엇을 해도 되는 곳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고, 무엇을 해도 되는 곳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고, 무엇을 해도 되는 곳

Live, make, share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고, 무엇을 해도 되는 곳이었다. 세라믹 일을 하고 싶으면 Hien Van Ceramics 공방에 가서 자리를 잡아 만들면 되었고, 누워 있고 싶으면 누워 있으면 되고, 작업하고 싶으면 작업하면 되는 곳. 지금 생각하면 더 늘어져도 좋았을 텐데 그때 우리는 무언가를 하려고 계속 분주했다. 물론 동네 아이들과 한 스톱모션 만화 워크숍은 다시 이런 기분을 느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즐거웠다.

시간이 나면 동네를 돌아다녔다. 히안반 Hien Van 은 도시도 아니고 농촌도 아닌 모습이 묘하게 섞여 있습니다. 인공 호수와 논밭, 도시의 쓰레기, 풀더미, 옛날의 집과 새집이 모두 뒤섞여 있어서 그 정체를 알기가 힘들다. 지금도 모르겠다. 그냥 구석구석 내 영역과 다른 모습들을 구경하고 다니는 게 재밌었다.

교통및 주거환경
교통및 주거환경

교통및 주거환경

버스정류장 1분거리로 일반 일반인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며, 4호선 상록수역이 차량으로 7분정도의 거리라 도보로 왕복도 가능합니다. 매송IC, 해안로, 수인산업도로가 인접해 있어서 타 지역이나 공단으로의 진출입이 훨씬 편리합니다. 집앞 주차는 협소하여 불편해볼 수 있으나, 주변의 어린이공원이나 놀이터에 하시거나 도보 2,3분거리에 주택가 공영주차장이 있으므로,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옵션으로 매립 가스레인지가 있으며, 도배는 완료 되어있습니다.

방 창문이나 부엌 창문이 모두 크게 나있어서 환기하기에는 수월할거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등기 우편 대리 수령 방법

가족이 찾으러 오는 경우 법인 기업 , 사업체 직원 분이 찾으러 오는 경우 찾으러 오신 분 신분증 제출 의료보험증 아니면 가족관계증명서 아니면 가족관계증명원 등을 제출하여 가족이라는 것을 증명 방문인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이나 기업 명함 등 필요 법원에서 오는 등기 아니면 특별송달 등 꼭 자신이 받아야 하는 우편물을 대리 수령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대리수령 가능한 사람 이외에 관계없는 사람이 등기 우편을 수령하고자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고, 무엇을 해도 되는

Live make, share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고, 무엇을 해도 되는 곳이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통및 주거환경

버스정류장 1분거리로 일반 일반인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며, 4호선 상록수역이 차량으로 7분정도의 거리라 도보로 왕복도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