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컴퓨터회계학원 국비 지원 개강반 안내(8월9월 신규반)

송파컴퓨터회계학원 국비 지원 개강반 안내(8월9월 신규반)

나의 몸값과도 같은 나의 스펙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데, 이를 정부에서는 직장인 다음날 배움카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국민 내일배움카드의 자격요건과 신청방법,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 내일배움카드는 구직자와 직장인의 내일배움카드가 합쳐지면서 나온 카드로 직업능력개발을 희망하는 누구나 신청을 해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업훈련포털에서는 노동시장 진입기청년, 노동시장 활동기구직자, 재직자, 재취업자, 생애전환기재취업희망자를 대상으로 도와주고 대학교 3학년도 발급받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imgCaption0
직업훈련포털HRDNet 가입하기

직업훈련포털HRDNet 가입하기

1. 직업훈련포털HRDNet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로그인을 해줍니다. 3. 회원가입을 눌러줍니다. 최초 한 번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재신청하는 이전 가입자나 간편 인증, 금융인증을 먼저 시도할 경우 위 사진과 같은 문구가 계속 나올 수 있습니다. 4. 교육 수강생은 개인회원을 눌러줍니다. 5. 개인정도 동의를 클릭하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6. 본인에 맞는 인증을 해줍니다.

7. 정부통합시스템으로 바뀐 OneID를 영문 아니면 영문과 숫자 조합524자으로 입력하여 다음페이지를 누릅니다. 저는 이전 워크넷에 가입 이력이 있었으나 이번 통합시스템으로 통합할 시킵니다. (ID 중복확인을 꼭 눌러줍니다.

경영자 및 경영자 단체 등의 시설

회사에서 직원 연수나 교육훈련을 위해 설치한 시설에서도 내일배움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밖에 다른 법률에서 직업 교육훈련을 할 수 있는 규정을 정한 경우, 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가능한 지역이나 희망하는 직종 훈련유형의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추가 검색요구사항 더 보기를 누르시면 조금 더 구조화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말만을 누르시면 주말에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을 때 수강할 수 있는 여러가지 교육기관들이 검색이 됩니다.

검색해 보시고 자기가 관심이 있거나 배우고 싶은 교육과정이 있다면 즐겨찾기를 등록해 두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국민다음날 배움 카드로 훈련할 수 있는 방법은?

140시간 미만일 경우 단기훈련과정이며 이 경우 상담 없이 hrdnet을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잘 모르시면 직접 고용센터에 가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고, 전화 상담도 가능합니다. hrdnet을 통해 신청할 경우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40시간 이상일 경우 반드시 고용센터에 방문을 하시고 소개를 한 후 12주 정도 소요를 거친 후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을 합니다.

희망하는 훈련과정을 선택했다면 자비부담금을 꼭 확인하고 수강신청을 해야 합니다. 내 체험 참여 유형에 따라 자비부담액이 발생 할 있습니다. 수강신청 위에 자비부담액보기를 선택하면 훈련참여 유형 별로 자비부담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희망하는 자격증이 있다면 자격증을 키워드에 넣고 검색해 찾도록 하자. 자격증과 연관된 훈련과정이 검색되지만 신뢰할 수 있는 훈련과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학원 선택 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조금이나마 좋은 학원을 찾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1 발급 신청 전 확인사항

먼저 신청자의 권리 및 의무 안내에 대한 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천천히 함께 짚어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100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자부담은 어떤 경우에 나오는지와 같은 세세한 내용들이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누르시면 제대로 보실 수 있는데요,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하지만, 모든 경우에 100 지원받으시는 건 아니고 자부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훈련장려금도 교육과정이 140시간 미만인지 이상인지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훈련장려금을 받을 수 있는 과정이라도 출결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날 배움 카드 학원 찾는 방법

다음날 배움 카드 훈련과정을 찾는 방법은 직업체험 포털 HRDnet에서 쉽게 확인 할 있습니다. 여러가지 훈련과정을 확인해 보고 신청 하면 되지만 훈련과정에 따라 자비부담금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자비부담금은 훈련에 따라 추가로 생겨나는 비용인데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있습니다. 자비부담금의 분명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 할 있습니다. 자비부담금이 100 없는 교육도 있지만 유형에 독립적으로 무요구사항 생겨나는 교육도 있으니 교육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학원 찾는 방법입니다. 아래 순서에 맞춰 학원 찾아 보도록 하자. 직업훈련포털 HRD-net에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에 훈련과정 > 국민 다음날 배움 카드 훈련과정을 선택합니다. 희망하는 키워드, 지역, 직종, 훈련유형을 선택합니다.

국민 다음날 배움카드 훈련과정

국민내일배움카드의 훈련과정은 HRDNET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자기가 배우고 싶은 것과 지역을 선택하여, 어떠한 곳인지 확인이 가능하며, 자비부담금액훈련시간위치시간표 등 여러가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훈련장려금 지급이란 것도 있어요 이 경우 월 최대 11만 6천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몸값과 남들보다. 더 앞서나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지원군이 될 수 있는 국민 내일배움카드는 취준생, 직장인 등 여러가지 분들에게 참 좋은 아군이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의 몸값과 기쁜 생활을 위해 노력하면 분명 좋은 일이 생기실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직업훈련포털HRDNet

1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영자 및 경영자 단체 등의

회사에서 직원 연수나 교육훈련을 위해 설치한 시설에서도 내일배움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다음날 배움 카드로 훈련할 수 있는

140시간 미만일 경우 단기훈련과정이며 이 경우 상담 없이 hrdnet을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