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참고

대학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참고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한국관광공사 조선중엽 영남사림학파의 종조인 점필재 김종직14311492 선생의 후손들의 집성촌으로 350여년간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점필재종택민속자료, 도연재문화재자료, 유점필재의 문적유품유형유산 등의 문화재가 있습니다. 현재 개실마을은 아름마을가꾸기 사업을 통해 도시민에게는 건전한 여가선용과 농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민에게는 소득과 삶의 질을 개선하는 한편 전통문화를 후세에 물려주기 위한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마을 안길을 흙담으로, 주민이 공동 식수로 사용하던 우물과 한옥 등을 보수복원하여 옛고향의 모습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상하수도, 경로당, 마을회관 등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주민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카페와 등산로 개설 등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마련하였습니다.


태백에서 찾은 스위스 몽토랑산양목장
태백에서 찾은 스위스 몽토랑산양목장

태백에서 찾은 스위스 몽토랑산양목장

해발 800m에 자리한 몽토랑산양목장은 목장과 푸른 초원, 하늘 위 구름이 어우러져 그림 같은 전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최근 태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가장 핫한 곳이라서 다녀온 장소입니다. 자연 그대로 자연 그대로 방목형 목장으로 날씨에 따라 산양을 못 볼 수도 있습니다. 산양은 사람을 잘 따르는 온순한 성격이라 잘 다가오기도 해서 함께 즐거운 인증샷을 찍기도 좋은 곳입니다.

올라오는 오르막 중간에 공터말고 지나쳐서 계속 끝까지 올라오시면 1520대정도 주차할 수 있고 바로 입구라서 더 편안합니다. 꼭 날씨좋은 날 가야 먹이체험도 하고 인생사진도 건질 수 있습니다.

경주월드는 보문단지 근처에 있는 대형 유원지로, 여러 놀이기구와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롤러코스터와 드롭타워 등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가 인기가 있습니다. 경주월드는 총 4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페어리테일 빌리지는 동화 속 세계를 재현한 존으로, 어린그들이 즐겨차는 놀이기구와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판타지 드림은 판타지 속 세계를 재현한 존으로, 여러 롤러코스터와 회전목마 등의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매직 아일랜드는 마법 속 세계를 재현한 존으로, 드롭타워와 스윙쇼트 등의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스파밸리는 수영장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존으로, 여름철에 인기가 있습니다. 경주월드에서는 플라잉 쇼와 신라 역사 공연 등의 여러 쇼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전국 제일의 가로수길로 설명되는 담양의 메타세쿼이아길은 마치 숲이 만들어 놓은 터널 같다. 2002년 가장 보기 좋은 거리숲으로 선정되었고, 2015년도에는 산림청 국가산림문화자산에 등재되기도 했습니다. 메타세쿼이아 랜드에는 호남기후변화체험교육관, 어린이프로방스, 곤충박물관 등도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춘향전의 배경으로 잘 알려진 광한루원은 신선이 사는 이상향을 지상에 건설한 조선시대 일반적인 정원으로 명승 제33호입니다.

경회루, 촉석루, 부벽루와 함께 우리나라 4대 누각에 들 정도로 만듦새가 뛰어난 곳입니다.

강원도 속초 바람꽃해녀마을

최근에 속초에서 매일 웨이팅 걸린다는 푸짐한 비쥬얼의 전복요리 성지 바람꽃해녀마을입니다. 속초 해녀가 직접 채취한 품질좋은 해산물로 20가지 재료를 아낌없이 팍팍 넣어서 만드는 진국의 육수는 전복요리의 최고 정수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수준 높은 맛을 자랑하고 정말 맛이 좋았으니 속초 가볼만한곳 먹거리 포함 베스트 7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강원도 태백시 황지동에 있는 황지연못은 낙동강 발원지입니다. 시내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어서 태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가장 용이하게 갈 수 있는 곳이고 근처에 태백 맛집들도 많아서 필수 여행코스로 넣으면 좋고 계절 영향을 받지 않고 일 년 내내 인기 가장 많은 명소입니다. 아쉽게도 공원에 주차장이 없으므로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합니다.

여름에도 시원한 곳으로 막상 방문하면 또 깜짝 놀랄만한 것이 제주도 천제연처럼 물이 에메랄드빛으로 신비롭다는 것입니다.

강원도 태백시 황지연못에 화려한 야경이 펼쳐지는데 매일 일몰 무렵부터 자정까지 켜집니다. 낙동강 1,300리 물길이 시작되는 곳으로 자그마한 못이지만 나무와 돌다리 등이 어우러져 풍치가 좋습니다.

10. 속초 카페너래

속초 여행 필수 코스 카페입니다. 통창 너머로 파노라마 설악산 뷰와 울산바위를 바라보며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으로 2, 3, 4층 모두 멋진 뷰를 볼 수 있는 좌석이 많으니 힐링하기 최고였습니다. 날 좋은날엔 테라스 포토존 필수입니다. 이층 4층까지 규모도 상당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태백에서 찾은 스위스

해발 800m에 자리한 몽토랑산양목장은 목장과 푸른 초원, 하늘 위 구름이 어우러져 그림 같은 전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최근 태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가장 핫한 곳이라서 다녀온 장소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전국 제일의 가로수길로 설명되는 담양의 메타세쿼이아길은 마치 숲이 만들어 놓은 터널 같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원도 속초 바람꽃해녀마을

최근에 속초에서 매일 웨이팅 걸린다는 푸짐한 비쥬얼의 전복요리 성지 바람꽃해녀마을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