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지 제안 오키나와 본섬 액티비티 완벽 가이드

일본 여행지 제안 오키나와 본섬 액티비티 완벽 가이드

2021년 7월 26일, 북부의 얀바루지역이 세계 자연 유산에 등록되는 것이 정해진 오키나와 본섬. 인기의 관광지로서 항상 랭킹 상위에 오르는 오키나와에는, 정평의 마린 스포츠나 맹그로브의 숲 탐험, 선셋 밤하늘 관찰 등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가득합니다.


imgCaption0
오키나와 여행 코스

오키나와 여행 코스

오키나와는 크게 나하시내, 아메리칸 빌리지, 오키나와섬 남부, 오키나와섬 북쪽, 아니면 휴양지 정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관광지는 버스를 이용하여 갈 수는 있으나, 섬자체가 아름답고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렌트카를 이용하신다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 관광지 정보들을 참고하셔서 좋은 여행계획 짜시길 바랍니다.

(아래 소개해드린 포인트들을 구글맵에 입력하시고 본인의 일정 및 숙소 경우에서 맞게 여행 순서를 짜시면 됩니다.

대표 랜드마크에는 표시를 하였으며,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관광지는 표시를 하였습니다.

다케토미섬

다케토미 섬 아니면 다케토미지마는 오키나와 본섬에서 상당히 남쪽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유서 깊은 오키나와식 가옥을 보존하고 보호할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이 섬은 자연환경이 풍부하고, 매번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유서 깊은 오키나와식 가옥은 붉은 기와지붕 위에 시사시서 조각상이 있는 것으로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이 가옥은 이시가키 벽돌담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돌담은 바위로 만든 것이 아니라 산호 조각을 쌓아 만든 것으로, 이 독특한 구조는 섬의 문화유산으로 남아 있습니다.

여기에는 백사장과 하이비스커스 나무도 함께 자리하고 있어, 보기 좋은 오키나와 동네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0 고민가 소바집

고민가를 개조한 식당으로 현지인 픽의 맛있는 오키나와 소바집이라고 해서 찾아간 곳. 오키나와 소바는 어제도 먹었지만, 여행 초반에 한번 공식적인 오키나와 소바를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근데 나하에서 버스로 무려 50분. 거리가 멀다기보단 버스가 워낙 더디게 뜀박지하는 덕분 버스 정류장 근처에 정말 아무것도, 아무도 없어서 내렸을 때는 거의 논밭 한 가운데에 버려진 느낌. 정말 여기에 맛집이.? 아니 정말 사람이라곤 보이지 않는데.? 돌아가는 길 어쩌지? 싶었습니다만. 구글맵을 신뢰하고 나아가다가 차로 가득한 주차장을 발견. 그리고 마치 숨겨져 있는 듯한 청결한 옛 주택이 나타났습니다.

호시노야 다케토미지마

호시노야 다케토미지마는 오키나와 본섬에서 약 400km 떨어진 다케토미 섬에 위치한 휴양지 호텔입니다. 이시가키 섬에서 페리로 15분 이내에 갈 수 있습니다. Hoshinoya는 고급스러운 리조트로, 유서 깊은 분위기와 결합되어 있습니다. 오키나와 문화 건축 양식으로 지어져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오키나와 마을에서 머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서비스, 시설 및 음식의 품질도 아주 우수하여 예외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Hoshinoya는 리조트뿐만 아니라 다케토미 섬 자체도 매력적인 관광지입니다. 다케토미 섬은 물놀이와 스노클링, 다이빙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해양 생태계가 풍부한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이시가키 섬

오키나와 본섬에서 벗어나 조용한 휴양지를 찾는다면 이시가키 섬, 혹은 이시가키지마가 좋은 선택입니다. 여기는 백사장과 맹그로브 정글, 그리고 투명한 바다가 인상적입니다. 또한, 여기는 원주민 문화와 지역 음식이 유명하며, 여러 활동과 관광지가 있습니다. 여기는 오키나와 본섬의 복잡함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직접 도쿄에서 이시가키 섬으로 날아갈 수도 있으며, 대형 페리 항구를 이용해서 이리오모테 섬, 다케토미 섬, 고하마 섬 등 다른 외딴섬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만자곶은 일본 오키나와 본섬 북방 온나손 근처에 위치한 경승지입니다. 여기는 만자모라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류큐 왕 중 한 사람이 지은 이름으로 “10,000명이 앉을 만큼 넓은 풀밭”을 의미합니다.

오키나와에서의 신혼 여행은 자연의 아름다움, 문화적 몰입, 미식의 즐거움, 이상적인 순간의 철저한 조화를 경험했기 때문에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목가적인 해변에서 끌리는 문화 유적지에 이르기까지 오키나와는 우리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신혼 여행이나 이상적인 휴가를 위한 열대 낙원을 찾고 있다면야 오키나와가 정답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키나와 여행 코스

오키나와는 크게 나하시내, 아메리칸 빌리지, 오키나와섬 남부, 오키나와섬 북쪽, 아니면 휴양지 정도로 나눌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케토미섬

다케토미 섬 아니면 다케토미지마는 오키나와 본섬에서 상당히 남쪽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유서 깊은 오키나와식 가옥을 보존하고 보호할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 고민가 소바집

고민가를 개조한 식당으로 현지인 픽의 맛있는 오키나와 소바집이라고 해서 찾아간 곳.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