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롯데몰 플레어 비에서 브런치 식사
지난 주말 남편이 광명 롯데몰이랑 이케아IKEA에 구경하러 가자고 해서 오랜만에 다녀온 이야기를 기록해 봅니다. 이케아 광명점은 롯데몰 광명점과 바로 옆에 인접해 있어, 둘 다. 함께 구경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롯데몰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롯데몰에서 볼일을 본 후 이케아로 넘어가서 쇼룸 구경을 하고 왔다. 롯데몰 5층과 이케아 쇼룸 입장 문과 부착되어 있어, 밖으로 나가지 않고 바로 넘어갈 수 있어요.
경기 라까사숙박 시설 광명 방문자 후기
신랑과 함께 대리 부를 걱정없이 편하게 먹고 자려고 방문했어요. 주차하는데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건 이해가 가능했던 문제였습니다. 호실이 좁지 않아서 답답하지않고, 청소도 잘 되어있고 깔끔합니다. 침구, 가운, 수건 모두 뽀송하고 비품들도 사용하기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
라까사 포차는 분위험 좋고 가격도 부담없고 안주들 맛이 일품이라 화요17을 두 병이나 마셨네요. 부대찌개와 순두부찌개 국물이 끝내줍니다.
다만 아침 7시부터 너무 소란스러운 소리에 잠을 못잤는데, 밖에서 하던 마라톤 행사 소리가 바로 옆에서 언급하는 남편 목소리보다. 훨씬 컸어요. 창문과 커튼을 모두 닫아두었지만 머리가 울릴정도로 시끄러워서 너무 짜증났습니다.
광명 롯데몰 수유실
5층 화장실 쪽에 마련된 베이비 라운지입니다. 오 인테리어를 새로 했는지 아주 깔끔하고 디자인이 세련됬다. 무인운영이라 편하게 드나 들수 있고 1100 2100 개방입니다. 문앞쪽에 유모차나 푸쉬카를 세워두고 들어가면 됩니다. 좌측에 앉아서 쉴수있는 쇼파가 한켠에 있고 공기청정기가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이유식 먹이것은 곳이 2자리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진 않지만 최근 동안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여유분으로 하이체어 2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들이 갔을땐 아무도 없었지만 사람이 두세팀 들어오면 아주 붐빌듯한 느낌으로 좁다. 손닦는 곳도 즐거운 화분과 손세정제 그리고 티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측에는 정수기와 전자렌지 두대가 놓여있습니다. 이유식이나 유아식 데워먹이기 좋습니다. 좌측에는 유팡소독기가 놓여있었습니다. 안쪽에는 수유실이 세곳이었나? 이렇게 프라이빗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들어가서 커튼치고 수유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