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경험해본 영화관 진상에 관하여 이야기해보자
영화영화 정보 덩케르크는 제가 가장 사랑하는 영화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덩케르크는 제가 단독으로 싸울뻔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사촌 동생과 제가 가장 만끽하는 좌석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있었습니다. 뒷좌석이 살짝 나이가 있어 보이시는 부부셨습니다. 영화가 시작하고 폭탄이 터지기 시작하자 뒷좌석도 같이 폭탄이 터졌습니다. 어머 어머 어떡해, 나 못보겠엉, 까아악 엄청난 콧소리의 애교가 듬뿍 들어간 찰진 사운드가 귀를 강타했습니다. 또한 발로 좌석을 얼마나 찼는지 사촌 동생이 비용 없이 4DX를 봤다가 자랑을 하였습니다.
한소리를 하려고 했지만, 간신히 참고 나왔어요. 진상 중의 진상이었습니다.
태안 작은극장 위치 및 현재 상영작상영예정작
충남 태안읍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영화관은 지상 2층건물로 1층에는 매점과 매표소가 위치해 있고, 2층은 상영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영관은 총 2 개관으로 1관 64석, 2관 35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조용한 읍내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저희들이 기존에 알고 있던 눈이 부시게 빛나는 극장 보다. 규모는 작지만 한국영화, 외국 영화 등 최신 상영작 전국 동시 개봉하는 인기영화 등을 관람할 수 있고 2D영화뿐만 아니라 3D영화도 상영하고 있습니다.
너의 이름은 기적과도 같은 타이밍 모두가 놀랐다
너의 이름은은 극장에서 여러 차례 관람을 했을 정도로 만끽하는 영화입니다. 영화 너의 이름은을 보신 분들이라면 주인공들이 쓰는 휴대폰이 아이폰인걸 아실 겁니다. 이번 진상은 기가 막힌 타이밍의 기적을 보여준 진상분입니다. 영화를 시작하기 전에 무음 혹은 휴대폰을 끄는 게 에티켓입니다. 아쉽게도 이분은 휴대폰을 안 끄셨나 봅니다. 영화 초기 주인공의 핸드폰이 울리는 장면이 있습니다.
그때 일제히 어떤 아이폰이 극장에서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기가 막힌 타이밍에 모두가 그분을 쳐다보았고, 그분은 또한 전화를 받아서 여보세요라고 말하고 말았습니다. 모두가 빵 터지고 그분은 황급히 전화를 끊으셨습니다. 그래도 재밌는 상황이라 화를 내는 인원은 없었습니다. 영화를 보다. 보시면 많은 진상 관객들과 마주치게 됩니다. 저도 극장을 많이 가다. 보니 여러 차례 진상분들과 마주치고 고통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