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위치 및 전화번호 정보
Contents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대상 대출기간 최장 30년까지 가능 대출 대출 가능 금액 담보물 시세 최대 70% (개인별로 다른 상품) 금리 5~19.8%의 평균 금리 (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개인에 따라 한도와 금리 차이가 나는 상품design 입니다(개인등급,대출현황,담보상품 등에 따라서 차등되어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개인에 따라서 검토 거절되는 경우가 매번 생긴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기준금리 비교
23년 3월 FOMC 회의에서 미국은 또 다시 금리를 0.25% 인상하였습니다. 그런데 채권금리는 반대방향으로 흘러갔다는 것은 이외입니다. 현재 금융시장에서는 연이은 은행 파산 위험으로 인하여 금융 시스템 위기에 관련해서 겁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금융시장의 불안이 지속적으로 올라가고 있지만 미국 기준금리는 5%까지 인상되었다는 점은 아주 깜짝 놀랄만한 사실입니다.
그런데 다행인점은 대출 금리의 메인 역할을 하는 코픽스금리는 하락했다는 점입니다.
이에 따라서 대출 금리도 하락세로 전환한점은 아주 긍정적인 시그널입니다. 향후 대출 금리와 금융 시장의 방향성을 지켜보시면서 대출 관리 그리고 대출이 요구하는 경우 실행하시는 것이 중요하독 생각됩니다. 다음주 그리고 4주차까지 그 흐름을 지켜보신다면 금리의 방향성이 뚜력하게 나올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정기예저축금 가입 꿀팁
1. 주거래 은행 상품design 최고우대금리 입증 은행들은 예저축금 가입 시 각 은행의 예금, 외환, 신용 체크카드, 자동이체 등의 실적에 관련해서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주거래 은행의 예검 및 적금에서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온라인 전용상품design 이용 온라인 전용상품design 이용. 일반적으로 은행 창구보다는 온라인(모바일) 전용상품이 더 높은 금리를 제공합니다. 가입하더라도 모바일을 활용하는 것이 조금 더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3. 과세 면제 종합예금 활요 예적금의 이자의 15.4%를 세금으로 공제하는대, ”17년 기준 63세 이상가주인 상태에 과세 면제 종합예금 가입 시 5천만원 대출 가능 금액 내에서 세금을 내지 않고 이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고령자로 가입하는 경우 해당 조건을 심사숙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움] 비대면 회전식정기예금
키움저축은행 앞서와 같이 금리 5.9%고 이자계산방식도 같고, 회전주기도 같아보입니다. 그런데 비슷하거나 조건이 같아보여도 이 회사들이 표준약관을 함께 사용하는 것은 아니므로, 각 회사의 상품은 개별적으로 따로 보고, 세세하게 읽어봐야 합니다. 저축은행중앙소모임 검색결과에 키움저축은행과 키움YES 저축은행의 연리 5.9%짜리 회전식 예금상품은 4개가 올라와 있어서 그 중 하나만 메모해봤습니다.
단리 vs 복리 (어디까지 알고 있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복리 상품에 관련해서 알아보라고 추천을 많이하곤 합니다. 그렇다면 복리와 단리 차이에 관련해서 잘 알고 계신가요? 아래에서는 단리 그리고 복리에 관련해서 제대로 알아보고자 합니다. 단리 단리는 홀 단(單) 을 사용함으로써 간단한 이자를 의미합니다. 원금에 대한 이자만을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아래에서 에시를 들어보겠습니다. 복리 복리에서 복은 복 (覆) 을 사용함으로 써 다시 주는 이자를 의미합니다.
원금에 붙은 이자에 관련해서 이자를 계산해서 준다는 의미입니다. 아래에서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저축은행 선호도 정리
이처럼 보면 자산, 순이익과 브랜드, 연봉 등의 순위를 보면 1,2위인 SBI저축은행과 OK저축은행을 제외하곤 상정 것을 알수 있습니다. 1위인 SBI저축은행과 2위인 OK저축은행 차이도 2조 이상 벌어져 있어 쉽게뒤집힐 것 같지는 않습니다. 2019년까지만 하더라도 1조 4천억 대의 차이정도로 좁혀져 가는 그림이라 1위가 바뀌는지 미디어의 호기심이 쏠리긴 했었는데요. 코로나19에 대한 전략이 양 저축은행간 달라 차이가 더욱 벌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SBI저축은행은 코로나19를 기회로 중금리 대출을 더욱 활성화해서 자산을 늘렸고 OK저축은행은 리스크를 관리하기 위해 다소 보수적인 대출 기준을 적용했다고 하니까요. 결과는 코로나 악성 번호표 여파가 나오는 2년 내로 나올거 같구요. 나머지 3조, 2조대 저축은행의 각축전은 매번 분기, 반기별 실적에 따라 언제든 뒤바뀔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연관 FAQ 항상 묻는 질문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대상 대출기간 최장 30년까지 가능 대출 대출 가능 금액 담보물 시세 최대 70% (개인별로 다른 상품) 금리 519.
기준금리 비교
23년 3월 FOMC 회의에서 미국은 또 다시 금리를 0.
정기예저축금 가입 꿀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