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 15인치 고성능 최신 노트북 추천, 빅스마일데이 특가 삼성 갤럭시북3 NT750XFTA71A

사무용 15인치 고성능 최신 노트북컴퓨터 추천, 빅스마일데이 특가 삼성 갤럭시북3 NT750XFTA71A

15인치, 15.6인치 노트북컴퓨터 가방, 칸켄 백팩 랩탑을 샀습니다. 이케아를 만든 나라, 실용성을 제일 가치있게 생각하는 나라, 스웨덴에서 만든 탄탄한 핸드백 칸켄 백팩 중에서도 랩탑 no2 15인치 구입 리뷰입니다. 칸켄 백팩은 최근 시기 종류가 중. 대형 배낭부터 데일리 백, 도트백형태, 파우치까지 다르게 나오고 있고, 색상이야 두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곱게 나오고 있어서 정말 하나하나 다. 소장하고 싶은 가방이랍니다. 원래 칸켄 마니아라 언제 산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안 날 정도이지만 지금도 짱짱한 가방이 있답니다.

이 색상 오리지널을 사고는 너무 예뻐서 같은 색 미니를 또 샀고, 이 미니는 그로부터 늘 제가 여행을 떠날 때마다. 앞쪽으로 매고 다니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imgCaption0
게임을 위한 노트북을 찾는다면 비추천

게임을 위한 노트북을 찾는다면 비추천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맥 OS를 지원해주는 게임의 종류 자체가 적습니다. 아무리 좋은 GPU와 CPU 성능을 갖추고 있고 16개의 뉴럴 엔진의 말도 안 되는 연산 처리 능력이 있어도, 해당하는 업체에서 게임 호환이 안된다고 하면 어쩔 수 없이 포기해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 용도로 맥북 에어 m1이 가성비 노트북이라고 산다는 실수는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키보드, 타격감

삼성노트북과 lg도 나쁘지 않지만, 키패드 부분은 맥북에게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맥북의 키보드는 손이 착착 달라붙는 느낌이 있습니다. 맥북의 키보드는 딱 두 손이 들어가게끔 손의 크기와 적절한 키패드 크기입니다. 기존의 키보드를 보시면 오른쪽 부분에 숫자패드가 있었는데 맥북에는 없어서 초기에는 그게 불편하게 느낄 수 있지만 오히려 키보드가 작아서 더욱 타격감도 좋고 손의 피로도도 줄여줍니다.

편의성, 휴대성

편의성은 맥북이 압도적으로 편리합니다. 과거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오랜 기간 이용해서 와서 아무래도 불편할 수 있지만, os체제에 익숙해지면 굉장히 편리합니다. 사진편집뿐만 아니라 단축기를 사용하면 윈도에서 몇 번에 걸쳐서 작업해야 할 것은 반으로 줄여줍니다. 과거 윈도의 경우 다른 창으로 넘기려면 알트 탭을 해서 넘기곤 합니다. command 스페이스를 누르시면 인터넷 창을 열지 않고도 모든 검색이 급속도로 가능합니다.

또한 뿐만 아니라 휴대성도 굉장히 좋아서 이동할 때 맥북은 달랑 한 개 들고 가도 전혀 쓰는 데 지장이 없습니다. 반면 다른 노트북들은 충전기, 마우스 이 두 가지를 들고 카페에 가는 것만으로 굉장한 피로감이 있습니다. 노트북의 크기도 크기 때문에 들고 다니기 힘들죠. 반면 맥북은 화면이 작은 건 단점이지만 그만큼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맥북 에어, 당연히 공기만큼 가볍다

아무리 성능 좋고, 업무 할 때 편해도 결국 휴대성이 떨어지면 좀처럼 들고 다니지 않는 것이 노트북입니다. 저희들이 그토록 편한 노트북을 최애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또한 노트북이 조금만 무거워도 대체 용도로 태블릿을 들고 다닐 정도니 무게는 노트북을 고르는 데 있어서 필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맥북 에어 m1은 공기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1.29kg의 편한 무게감을 뽐냅니다.

그래도 최근 그 정도 무게의 편한 노트북들은 이제 많지 않나요?맞습니다. 무게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게 노트북들은 점점 경량화를 목표로 서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무게 때문에 맥북 에어 m1이 최고의 가성비 노트북은 아닙니다.

그래서 가격은? 가성비 노트북이 가격이 중요하지

현재 맥북 에어 m1은 쿠팡에서 구매하실 경우 정가 130만 원에서 할인을 적용받아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서 말씀드리면 이 가격대와 비슷하거나 높게 구매가 가능하고 대부분이 권하는 다른 노트북컴퓨터 인 , , 혹은 등 다른 노트북들이 있습니다. 정말 이 상품들 모두 꼼꼼하게 보고 오셔도, 단언컨대 110만 원 대에 위에서 언급한 성능과 장점을 줄 수 있는 노트북은 없습니다.

또한 위 노트북들은 모두 프리도스 상품입니다. 맥북처럼 맥 OS가 이미 설치된 상태가 아니죠. 거기에 하나씩 m1과 직접 비교해 보시면 분명 CPU, GPU, 코어 수, 연산 처리 속도, 발열, 장기간 사용 시간에서 하나 이상 약점을 보입니다.

최고의 가성비 노트북컴퓨터 , 맥북 에어 m1

이는 사람들이 현재 가성비 물품 수요가 얼마나 얼마나 높은 지 확인할 수 있는 사례였습니다. 그런데도 아직 맥북 에어 m1이 할인 중이라는 것은 110만 원이라는 정말 싼 가격에 최고의 가성비 노트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역시 선택은 본인의 몫이며, 아무리 가성비 좋은 소비라 해도 결국 스스로가 이 정도면 만족하는 소비가 최고의 소비라는 것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모두 현명하고 이 정도면 만족하는 소비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게임을 위한 노트북을 찾는다면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맥 OS를 지원해주는 게임의 종류 자체가 적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자기 타격감

삼성노트북과 lg도 나쁘지 않지만, 키패드 부분은 맥북에게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편의성 휴대성

편의성은 맥북이 압도적으로 편리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