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트러스와 같은 원피스 입은 웨일스 공비 따로 나온 웨일스 공과 공비??
혼주 어머님들은 혼례 때 한복을 입는데 왜 아버님들은 양복을 입을까? 한복을 혼례 단 하루를 위해 평소에 입지도 않을 걸 맞추는 것도 별로고, 대여하는 것도 그다지 끌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게다가 자신이 생각하기엔 양가 어머님들이 한복을 입기엔 너무 젊으시다. 이제 갓 50이 되셨는데,한복 입고 올림머리하는게 별로라고 떠올려서 양장을 입었으면 좋겠다고 의견을 드렸고 까탈스러운 우리 엄마는첨엔 반대했지만 양가 모두 동의하셔서 혼주 양장을 알아보기로 했다.
처음엔 맞춤으로 고려했지만, 맞춤은 디자인이 올드하거나.예쁘지 않았고, 선택지도 너무 적어서 기성복으로 알아보기로 했다.
딱 신부가 입을 법한 컬러의 정석적인 원피스 정장입니다. 라인도 여리여리해서, 키 크고 마른 신부가 입으면 예쁠 것 같다. 하객룩으로도 좋은 듯합니다. 딱 맑은 하객룩 스타일에 색도 냉철하게 튀지 않고, 디자인도 무난합니다. 신부 2부 원피스보다는, 양가 형제자매들이 입기에 깔끔해 보입니다. 가지런하게 허리를 잡아주는 디자인에 한쪽만 주름이 잡힌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소재나 디자인 덕분에 좀 더 슬림해 보이는 효과는 있습니다. 이런 특별한 색은 어떨까? 화사해 보이고 좋을 것도 같다.
투피스 형태에, 여기저기 활용도가 높을 만한 디자인이라 2부 때도 적당히 튀고, 혼례 끝나고도 잘 활용할 수 있는 옷입니다. 맑은 투버튼의 클래식한 정장원피스다. 흰색 레이스 카라가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린넨 혼방 셔츠형 반소매 허리 스트링 원피스
비슷그러나 다른 린넨 셔츠형 반소매 롱원피스입니다. 네이비도 아주 깔끔하고 정장감동 나는 린넨 롱원피스입니다. 네이비도 롱원피스지만 가벼워요. 얌전하고 정장느낌이 나고 맑은 린넨 혼방 셔츠형 롱 원피스는 친동생 결혼식에 입으려고해요.네이비도 네이비대로 깔끔하고 격식 차릴 때입으면 딱일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헤릿 체크 원피스는 S사이즈가 맞았는 데 바스트때문에 린넨 혼방 셔츠형 원피스는 M사이즈를 선택했어요.헤릿체크 원피스의 허리스트링은 3센티정도손가락한마디? 라면 린넨 혼방 셔츠형 원피스는 12센티 좀 얇아요.둘 다.
허리 스트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