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와인 오프너 크리스탈 클라우드

전동 와인 오프너 크리스탈 클라우드

제품소개생활용품 저는 술을 못하는 체질입니다. 그런데요 와인은 마십니다. 얼굴 뻘개져도, 심장이 두근거려도 와인은 맛도좋고 분위기에 취하더라구요. 특히, 부부의세계 김희애가 와인마시는 장면은 키햐 너무 낭만적이더군요. 그런데요 와인뚜껑 코르크마개 딸때 절정의 빡침이 한번 오더군요. 뭣도 모르고 수동오프너로 따는데. 와인병 부셔버릴뻔 했습니다. 몇분동안 낑낑거려도 코르크마개는 올라올 생각 하지 않고, 결국엔 다. 부서지더군요 도저히 안되겠습니다.

싶어 폭풍검색을 한 결과, 너무 괜찮은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 버튼 한번만 누르시면 자동으로 위이이잉 송곳처럼 생긴게 코르크 마개로 파고들면서 와인뚜껑을 따더란 말입니다.

소시지는 향신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그냥 구워서 먹는 것만으로도 레드와인과 궁합이 좋은 안주가 됩니다. 좀더 달콤하게 먹고 싶다면 콩나물 카레가루 소시지를 같이 볶아 먹는 것도 맛있고, 고추장을 섞는 것도 맛있습니다. 만약 소시지는 먹고 싶은데 요리하기가 귀찮다면, 천하장사 소세지 같은거도 레드와인과 궁합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올리브는 보통 절임으로 먹는 경우가 많은데, 레드와인 안주로도 잘 어울립니다. 칼로리 부담도 없어서 가볍게 먹기도 좋습니다.

샐러드나 파스타에 조금 첨가해서 섭취하여도 맛있고, 수제 생햄과 함께 안주로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뭔가 프리미엄스러운 느낌의 안주는 아니지만 생라면도 레드와인 안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imgCaption0
스파클링 와인 마개 잘 따는 방법

스파클링 와인 마개 잘 따는 방법

발포성 스파클링 와인이나 샴페인을 딸 때는 병 안에 강한 가스의 압력이 형성되어 있어서, 병을 잘못 오픈하면 폭발과 함께 상당한 양의 와인을 흘려버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스파클링 와인을 처음 물과 얼음이 섞인 아이스 버킷에 담가 냉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810가 가장 좋으며, 급속 냉각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묶인 철사 줄을 천천히 돌리면서 엄지손가락으로 코르크를 누른 상태에서 금속 캡슐과 철사를 제거합니다.

코르크 마개를 가스의 압력이 밀어내는 것을 느끼면서 조심스럽게 코르크 마개를 엄지손가락으로 밀면 됩니다.

와인 보관하는 방법 및 유통기한

먼저 파티가 끝나고 먹고남은 와인 보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와인을 오픈하면 산소와 만나기 때문에 산화가 진행됩니다. 그래서 화이트와인 유통기한 같은 경우에는 냉장고에서 23일 보관, 레드와인 유통기한은 서늘하고 직사광선이 비치지 않는 장소에 3일, 냉장고에는 5일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남은 와인의 양에 따라 조금씩 보관기간이 달라진다. 와인이 조금밖에 없습니다.면 병 안에 공기가 많아서 빠르게 산화되어 마실 수 없게 됩니다.

왜 와인 애호가들은 집에 와인칠러와인냉장고를 집에 두는지 아는가?와인은 서늘하고 쌀쌀한 곳에 보관해야합니다. 가장 이상적인 온도는 15도이며 최대 18도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일반 가정용 냉장고는 10도 이하라서 지나치게 차가워진다. 반대로 실온에 두기에는 한국 여름은 무척 덥다. 높은 온도의 와인은 메스껍고 무거우며, 텁텁한 느낌을 줍니다.

와인 가격

와인 가격은 공급과 수요로 정해지며 브랜드가 유명할수록 수요가 많아져서 가격이 올라간다. 와인 가격이 오르는 요인은 그 해 자연재해로 인해 포도 수확량이 줄어들어 가격이 올라간다. 이 외 토지세 상승, 마케팅비용, 인건비, 세금으로 인해 가격이 상승합니다.

스위트와인이 드라이 와인보다. 비싸다. 그 이유는 완전히 익은 포도를 수확하기 때문에 포도즙이 적게 나오며, 드라이와인과 동일한 양의 와인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양의 포도가 필요합니다.

보통 비싼 와인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믈리에에게 눈을 가리고 블라인드 테스트를 하는 경우 와인을 쉽게 구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와인 초보자인 경우에 수십만원에 달하는 와인을 처음부터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렴한 와인부터 하나씩 시음하면서 자신의 와인 세계관을 넓혀가자. 와인 알코올 도수는 와인 라벨 왼쪽 아래에 vol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1 한국 음식

레드와인은 사실 왠만한 안주랑은 다. 균형잡힌 것 같은데, 잔당감끝에 남는 달짝지근한 단 맛이 있는 것은 다소 자극적인 한국 음식과도 잘 균형잡힌 것 같습니다. 부대찌개나 매운 곱창, 닭발도 잘 어울리고, 떡볶이, 순대 등은 이미 한국사람들이 레드와인 안주로도 많이 드시는 것 같습니다. 순대를 생마늘과 함께 쌈장에 찍어서 먹으면 레드와인과 궁합이 괜찮은 느낌입니다. 또한 좀 비싸긴 하지만 족발도 괜춘하고, 삼겹살도 레드와인과 균형잡힌 조합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레드와인 안주 종류 11가지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파클링 와인 마개 잘 따는

발포성 스파클링 와인이나 샴페인을 딸 때는 병 안에 강한 가스의 압력이 형성되어 있어서, 병을 잘못 오픈하면 폭발과 함께 상당한 양의 와인을 흘려버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인 보관하는 방법 및

먼저 파티가 끝나고 먹고남은 와인 보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인 가격

와인 가격은 공급과 수요로 정해지며 브랜드가 유명할수록 수요가 많아져서 가격이 올라간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